여러분 같은 언택트 시대에서는 뭐든 집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증명사진도 집에서 셀프로 찍을 수 있다는 사실. 알고 계셨나요? 오늘은 여러분에게 셀프 증명사진 어플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. 이거야말로 정말 언택트인 거 같은데요 편하고 간단하게 활용해볼 수 있는 셀프 증명사진 어플이 있습니다
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셀프 증명이라는 어플입니다. 앱 중에는 혼자서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는 어플들이 은근 좀 있더라고요. 근데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다고 느껴지는 이 셀프 증명에 대한 이야기를 드릴까합니다.
일단 제일 먼저 앱스토어에서 이 앱을 본인의 폰에 깔아주시면 되고요. 한번 실행을 해보겠습니다.

이 증명사진 어플의 좋은 점은 간단한 터치 몇 번으로 불필요한 배경을 삭제할 수 있다는 점. 그리고 실물 사진을 6시간 내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것. 이렇게 두 가지라고 보시면 됩니다.

앱을 실행하시면 크게 상품은 4가지로 분류되어 있어요.
학생증 이력서용, 여권 및 주민증, 사원증, 학생카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. 일단 지디얼은 실험을 위해 제일 상단에 있는 학생증을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핸드폰의 카메라를 어플에 허용을 해주셔야 하는데 이 부분은 메시지로 허용 여부를 물어보니 이때 확인만 누르시면 됩니다.


셀프 증명사진 촬영 시 주의할 점은 되도록이면 배경은 패턴이 없는 배경에서 진행을 해주셔야 하고요. 빛이 너무 강하거나 약하지 않도록 장소 지정에도 신경을 써주셔야 한답니다. 사진촬영 시 카메라에 가이드라인이 있는데 모델이 되실 분은 여기에 맞춰 촬영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

가이드라인에 맞춰 촬영을 하면 총 세 번 셔터가 눌리게 됩니다. 얼굴 보정이나 사진 확대 축소 등등의 기본적인 설정을 본인이 직접 진행하시게 될 텐데요. 이때 너무 심하지 않는 선에서 보정을 하는 것이 중요할 거 같습니다. 배경컬러 같은 경우도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요~


이후 원하시는 컷 사이즈를 지정하신 뒤 주문만 하면 끝!
오늘은 집에서 혼자 찍어볼 수 있는 셀프 증명사진 어플 소개를 드리게 되었습니다. 이거 만든 사람 정말 상 줘야 할 거 같은데요?
여러분도 사진이 필요한데 나가기는 꺼림직하고 부담스러울 때 이 어플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 남은 연휴 무사히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.